본문 바로가기
운동리뷰/헬스

난생 처음 먹어 본 머슬테크 단백질 보충제 페이즈8/Phase8

by 습관이 2020. 3. 6.
반응형

약 2년가량 헬스를 하다보니, 근육량은 더 늘리고

지방셀룰라이트를 줄이고자 단백질 섭취를 하기로 결심했더니,

일상이 헬스라는 인자한 형님께서 적극 추천해 주신!

머슬테크 단백질 보충제 [페이즈8/Phase8] 입니다.

단백질보충제 국내산은 쫌...이라고 얘기하셨던 것 같아요..

제가 구입한건 초코맛입니다.

외제다 보니 무슨 광고지 마냥 뭐가 겁나 많이 써있네요

사실 헬린이를 갓? 탈출한 나로서는 아미노산만 흡수만 잘 시켜서 근성장에 도움이

될 수 있다면, 이만한 게 없을 것 같습니다~ 꾸준히 먹어 봐야겠지만!

 

성분표는 이렇게 쓰여있지만 먹는 팁은 따로 알려주셨습니다.

설명해주시는건 [아침에 1스쿱, 운동직후 2스쿱]입니다.

사실 일 3회가 좋다곤 하지만..그건 힘들 것 같네요 ㅎㅎ;

500ml 물에 2스쿱 넣으면 거의 이되서 먹기가 힘들다고 합니다...물배도 많이 차고..

 


 

그래서 다시 얘기해 주기를

Tip 운동 직후 먹는 양은 [물 400ml정도에 1스쿱5~7정도]가 적당하다고 합니다~

일단 보충제를 섭취하기 전에는 '탄수화물'을 꼭 먹도록 합시다.

저는 바나나 1개와 같이 섭취를 해보았답니다!

처음에 열자마자 스푼이 없어 놀랬지만, 젓가락으로 뒤적뒤적 거리니

프로틴이 덕지덕지 묻어있는 플라스틱 스푼 이 하나 나왔습니다~!

와 저는 진심 프로틴을 일생에 단 한 번도 먹어본 적이 없어서

초코 맛이라 굉장히 기대했는데, 이걸 물에 쉐이킹하고 원샷 하다가

웁!하면서 뱉을 뻔했습니다.. 이걸 운동하시면서 매일 드시는 분들

굉장하다고 생각이 듭니다..ㅠ


사람은 뭐 다 적응하는 동물이라고 하니깐

저도 곧 적응하지 않을까요?

저도 이제 헬창의 길을 걷도록 하겠습니다 ㅎㅎ

포스팅이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 덧글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