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웃자

꼰대 부장 한방 먹인 개념없는 신입 '썰'

by 습관이 2023. 5. 15.
반응형

제목 : 개꼰대 부장과 개념없는 신입 ㅋㅋㅋ

 

방금 일어났던 일인데

 

586 개꼰대 부장 말버릇이 하나 있는데 팀원이 조금만 실수 하더라도

 

'너 원아웃이야' 또는 ' 너 마지막이다 투아웃이야 이젠 안봐준다' 이딴 식으로 지딴엔 겁준다고 

 

개소리하거든? 다른 팀원들 그냥 네 조심하겠습니다 이러고 뒤에선 씨1발새끼 ..하고 혼자 삭힘ㅋㅋ

 

근데 오늘 이 부장놈 설명하자면 긴데 지가 좀 큰 빵구를 냈음.

 

전무가 개빡쳐서 지랄 존나 하고 나가서 분위기 씹창 나 있는데

 

막내 혼자 어디 나갔다가 들어와서 부장이 빵꾸낸거 듣고선 분위기 파악 못하고 히죽거리면서

 

'부장님~~ 원아웃 입니다~~' 이지랄 해버림 ㅋㅋㅋㅋㅋ

 

부장새기 면상 소주 3병 먹은 것처럼 빨개져서 지랄발광함 ㅋㅋㅋㅋ

 

펌 : 디시인사이드


내로남불 너무 싫고 

 

저 눈치로 사회생활 할 수 있을까도 걱정임..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