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중국어리뷰/중국어 회화 교육

[중국어 회화 기초] 我爱爸爸妈妈 나는아빠엄마를 사랑한다-PDF

by 습관이 2021. 8. 29.
반응형

나는 왕소화다

그는 나의 아빠다.

그녀는 나의 엄마다.

나는 엄마를 사랑한다

엄마는 나를 사랑한다.

나는 엄마 아빠를 사랑한다

아빠는 선생님이다. 엄마는 의사다, 나는 학생이다.

남동생, 여동생은 학생입니까?  그들은 학생이 압니다.

너가 좋아하는 색깔로 '사랑한다' 글자 색을 입혀라

 

나는 엄마아빠를 사랑한다 교재 다운로드

나는엄마아빠를 사랑한다_PDF.pdf
0.35MB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