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 일단 상세페이지 상단에 화물택배로 이관될 경우 경동택배비 착불입니다 고지 되어있습니다.
# 주문 들어오면 미리 안내 안 합니다.
--> 긁어 부스럼/ 주문취소확률 높아서
# 제품 도착시 한 10명 중 3명이 전화 옵니다
7분은 그냥 감사히도 착불 택배비 내십니다.
--> 전화나 문자 보내는 톤이 강경파다
원래 착불인데 서비스로 내드린다고 바로 내드립니다.
마진율 20%인데 --> 마진율 8프로 대로 급감하지만 빠르게 내드리고 처리합니다.
--> 예의있게 무료배송인데 착불로 왔다라고 말씀하시는 스타일
원래 착불인데 절반 내드리겠다고 합니다.
급격히 국제 배송료 올라서 다 못내드려 죄송하다고 하면,
절반이라도 감사하다고 합니다.
마진율이 10%로 이하인 제품은 상황을 잘 설명드리고,
내 마켓만 그런게 아니라 국내 수입물품이 다 그렇다라고
말씀 드리면 수긍합니다.
# 저는 경동택배비가 대개 만원~만5천원 안팎여서 이렇게 처리하고
# 간혹 가구류 상자가 2개이상이어 3만원 이상이면 무조건 타오바오 주문
넣기 전에 미리 전화나 문자 드립니다.
# 저는 쫄보라 경동택배비는 제품가에 못 녹이겠어요. 그러면 가격이 훅 올라가서 주문
적게 들어올까봐요. 도움 되시길 바랍니다.
반응형
'구매대행' 카테고리의 다른 글
[해외구매대행] 관세청 통관 기준 이름+개인통관번호 일치 /전화번호 불일치 (0) | 2022.07.08 |
---|---|
[해외구매대행] 연예인 이름이 들어간 상품명은 안되나요? (0) | 2022.07.08 |
[해외구매대행] 세관통관은 됐는데 배송이 안될때 (관세청 이용) (0) | 2022.07.08 |
[스마트스토어] 해외 구매대행 첫 판매 개인통관고유부호 확인하기! (0) | 2022.07.07 |
홈택스 개인사업자 사업용카드 등록 (0) | 2022.07.04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