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구매대행

[해외구매대행] 아톡으로 있어보이는 고객센터 번호 만들기 070번호 생성

by 습관이 2022. 7. 22.
반응형

해외구매대행을 시작하려고 하시는 대표님들 중에

개인 휴대전화번호가 노출되는 것이 싫어서 사업자용 휴대폰을 새로 개통하시는 분들 많이 계시죠?

오늘은 구매대행 꿀팁 중에 1개의 휴대폰으로 2개의 전화번호를 사용해

개인전화와 고객센터전화를 구분하시는 꿀팁을 공유해드리려고해요.

바로 "아톡"이라는 스마트폰 어플을 이용하는 것입니다.

해외구매대행 꿀팁

"아톡"으로 있어보이는 고객센터 번호 만들기

개인전화번호와 고객센터전화번호를 구분하고 싶으시다면,

고민 없이 "아톡" 이용해보세요.

"아톡"은 회원가입 후 매달 일정금액을 지불하면

070-****-**** 으로 시작하는 인터넷 전화번호를 부여받아서 휴대폰에서 사용하실 수 있어요.

고객센터 번호가 개인휴대폰번호가 아닌 070 으로 시작하는 번호로 기입되어 있으면

더 신뢰가 가는 몰 이미지를 가져가실 수 있습니다!

구매대행업을 하시는 대표님들 뿐만 아니라,

이미 많은 개인사업자 분들도 마찬가지로 "아톡"이라는 어플을 통해 고객센터 번호를 사용하시는 분들이 많이 계신답니다.

그럼, 아톡 가입부터 요금제까지 함께 볼까요?

"아톡"은 구글플레이 or 애플스토어 에서 다운 받으실 수 있답니다.

 

휴대폰번호로 간단하게 자동본인인증을 해주시고, 회원가입을 진행해주세요.

회원가입 후 070-****-**** 뒷자리 4자리를 입력해 유사번호를 받으시고 070번호를 부여받으실 수 있습니다.

070 번호를 부여 받으셨다면,

다음은 매달 사용하실 이용요금을 선택하셔야 합니다.

우선 첫 시작은 기본료 2200원 베이직 요금제로 시작하시기를 추천드립니다.

참고로 베이직 요금제는 국내외 수신 전화/문자만 가능하며,

070번호로 걸려온 전화와 문자 수신이 무제한입니다.

단, 발신을 하기 위해서는 별도의 충전금을 지불하셔야 한답니다.

아톡 사용의 최대 장점은

별도의 유심이나 공기계 구매 없이 1개의 휴대폰으로 2개의 전화번호 사용이 가능하다는 점입니다.

그런데, 휴대폰은 하나인데...

모르는 번호로 전화가 왔을 때, 대표님께 온 것인지 or 고객센터 문의 인지 어떻게 구분해야 할까요?

고객님께 전화가 오면 위의 사진과 같이 아톡음성통화를 통해서 온 전화라는 것이 표시가 되기 때문에

개인전화와 고객전화를 구분해서 받으실 수 있습니다 :)

또한,

설정을 들어가시면 녹취사용요청을 통해

고객님과의 통화를 녹음해놓을 수도 있고,

방해금지 설정도 할 수 있어서

혹여나 직장인분들은 업무시간에는 전화가 울리지 않게끔 시간대를 조정할 수도 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