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운동리뷰/자전거(로드)

대한민국 자전거 도난 의외의 사실.jpg

by 습관이 2024. 8. 2.
반응형

개드립 - 대한민국 자전거 도난 의외의 사실.jpg ( https://www.dogdrip.net/571850469 )

 

 

0년전 대학생 시절에 친구만나러 자전거 타고 지하철 역 갔다가 주차해 놓고 갔다 왔더니 누가 안장 쌔비감 ;;;

안장이 없어서 서서 자취방 까지 타고 온 담에 묶어놓고 일주일 뒤에 안장 사러 자전거 가게 갈려고 나왔더니

이번엔 자전거를 쌔벼감 ㅋㅋ....;; 개빡쳐서 전봇대 위에 cctv도 있겠다 경찰서에 신고하러 갔더니

 

귀찮다는 듯이 접수조차 안해주려고 하더라 그래도 접수는 하고옴 cctv는 확인도 안해보고 걍 안 나올 거 같은데~

이지랄 ....경찰서에서 아무런 연락도 못 받음 지금은 어떨지 모르겠는데 아무튼 그땐 자전거 절도 당했다 하면 쳐다도 안 봤었음

 

공용자전거는 엄복동할 메리트가 없어 ㅋㅋ

 

전에 따릉이 훔친 거 본 적 있음

따릉이에 달린 인증기기 전부 박살낸 자전거였는데 결국 버려놨더라 ㅋㅋㅋㅋ

왜냐면 졸라 튼튼하게 만들어서 졸라 무겁거든ㅋㅋㅋㅋ

거기에다가 한국에는 언덕도 많은데 기어단수는 낮지,

성인남자 기준 안장도 낮고, 주변 시선도 있고 쌔빌 이유가 전혀 없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