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구매고객이 욕하거나 비하하는 어투/억양을 사용하여
판매자로 하여금 기분나쁘게 얘기할 수 있습니다.
보통 비슷한 억양으로 매우 강경하게 하는 편인데
어떻게 대처하는게 좋을까요?
진상 고객을 대응하는건 여러가지로 볼 수 있습니다.
1. 그냥 무시합니다.
2. 무시해도 그 상황에 대응하는게 쉽자 않다면, 그냥 기계처럼 원칙만
반복적으로 얘기하는게 가장 좋습니다.
사람이라는게 자꾸 들으면 익숙해지고, 아 저런 부류의 사람도 있구나 생각하시면 됩니다.
진상을 손쓸 방법 중에는 욕한거 명예회손걸고, 내용증명 보내고 하는 방법도 있지만
이런 쓰레기 진상때문에 내가 돈쓰고 시간쓰고 정말 머리아픕니다.
어차피 싸워도 나만손해(감정소비) 이 감정이 하루종일 가고 또 다른 일이
손에 안잡히기 때문입니다. 이 날은 맛날걸 먹도록 합시다 보상으로다가.
감정을 조절하는건 쉽진 않겠지만 진상의 유형에 따라 머리속에 정리를 해놓고
대응을 하면 좀 더 수월하게 대처할 수 있습니다.
진상들 특징은 억지니깐요 자기가 바라는게 있어요
한국인 특징이 싸울때 덤비면 더 개기고 드니, 절대 넘어가지 마시고
뭣때문에 개지랄하는지 파악하고 대응해봅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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