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구매대행

[해외구매대행]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바뀐 로직 / 가구매 점수 낮음

by 습관이 2022. 8. 1.

해외구매 대행시 놓칠 수 없었던 스스몰 노출도를 높이기 위해서

기존에 스마트스토어 마케팅회사 통해서 가구매 횟수에 따라 점수가 

같이 올라가는 구조였다고 합니다.

 

BUT! 이제부터는 클릭 수가 높아진 만큼 구매전화이 되어야 함께 점수가

올라간다고 합니다. 모든 것이 정상적인 비율로 올라가야 된다고 합니다.

 

즉, 클릭률/전환율/리뷰수가 골고루 정상적인 비율로 올라야 상위노출이

된다고 합니다.

 

무조건 광고회사 통해 가구매나 트래픽만 쏘는 것이 정답이 아니라고 하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