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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해외구매대행 통관절차 안내 🛍️:
관부가세, 사업자통관, 세금지불 방법
해외구매대행을 처음 시도하시는 분들을 위해,
통관절차와 세금 지불에 관한 정보를 제공해드리겠습니다.
이 글을 통해 상품 통관 및 세금 지불 절차에 대한
모든 궁금증을 해결해보세요!
📦 상품 통관 및 세금 지불 절차 안내
해외에서 직접 구매대행한 상품이 국내에 도착하면,
통관 및 세금 지불 절차를 거치게 됩니다. 특히,
사업자 통관의 경우 주의해야 할 점이 많습니다.
아래의 절차를 참고하세요.
1. 사업자 통관 정보 입력
상품을 구매할 때, 모든 정보를 사업자로 입력하셨다면,
통관 시 사업자 통관으로 진행됩니다.
2. 관부가세 납부
사업자 통관의 경우, 상품이 국내 세관에 도착하면
먼저 관부가세를 납부해야 합니다.
세관에서 수입지출 통보를 받게 되며,
해당 금액을 결제하면 반출 처리가 됩니다.
3. 배송 및 청구 알림
일반적으로 관부가세를 납부한 후 상품이 배송됩니다.
하지만 일부 경우에는 배송이 먼저 이루어지고
나중에 관부가세 청구 알림이 올 수 있습니다.
이는 구매한 상품의 가격이 15만 원 이하인 경우
더 흔히 발생할 수 있습니다.
4. 세금 지불 후 반출
관부가세를 납부하고 나면, 세관에서 상품을 반출 처리합니다.
이후 택배사에서 배송을 진행하게 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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