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수원과 가까운 가구단지 한샘 리퍼브가구 신혼가구준비 방문기! 루안이네 평택점?

by 습관이 2021. 10. 4.
반응형

수원에는 마땅한 리퍼브가구점이 없어 유명한 가구 업체를 검색하던 중

평택에 루안이네라는 리퍼브가구점

10월 1일에 오픈했다는 소식을 듣고 찾아가게 되었답니다~!

우리 동네에도 드디어!!!!!

일단 거리 상 멀지 않은 곳에 위치하였고,

소개 내용에 보면 600평이라는 규모도 마음에 들어

방문을 하게 되었습니다.

 

연중무휴 / 영업시간 10:00~19:00 / 전화번호 031-654-7330

엄청 큰 대형 창고형 전시장을 보유하고 있는

리퍼브매장으로 주차장이 굉장히 넓어

깜짝 놀랐고~ 일단 신규 오픈이니 너무 궁금한 나머지

사진 빨리 찍고 부랴부랴 들어갔습니다~!

 입구에 들어서니

한샘 휴 스테이 회전팔걸이형 리클라이너

오픈상품으로 뙇?

인터넷에 바로 검색해보니..거의 공짜 수준으로

나눠주는 듯 합니다~ 들어오자마자 반겨주시는

사장님 왈'이건 구매해 가시는 게 더 이득이에요 ㅠㅠ'

표정은 울고 계신듯 했음 ㅋㅋㅋㅋ

  

매장 내에 배치된 인테리어 소품은 대부분

한샘 제품으로 고급져 보이더라구요

인터넷이랑 비교했을 때 완전히 저렴한 듯합니다~

상품 설명도 잘 나와있고~ 대부분 일반 시중에서 파는 노 메이커보다는

굉장히 고급진 인테리어 소품으로 보입니다~

여기 루안이네 리퍼브매장은 대부분 한샘브랜드로 보였습니다~

시중에서 판매하는거 보다는 40~70% 저렴한 걸로 보이는데~

다 새 제품이지 스크래치나 리퍼브로

보이지는 않더군요~ 근데 이렇게나 싸다니...

한샘가구로 가구 준비하시는 분들은

정말 눈 돌아가실듯..

저는 이미 눈 돌아가서 11월 입주가구를 미리

계약 해버렸답니다 ㅎㅎ

사실 구경하고 있는데 외국인들이랑 일반 손님이 오셔서

바로바로 구매를 하는 모습에.. 내가 본 제품 팔릴까 봐

바로 찜해버렸 답니다 ㅠ..

루안이네 평택점은 확실히 미군 기지가 근처에 있어서

외국인이 많은 듯 보였습니다

젊으신 사장님이 유창한 영어를 하고 있는 모습

깜짝 놀랐습니다..오 ~평택에서는 영어가 필수구나....

 제가 구매한 목록!

1) 바흐 703 시어터 소파 타우페 양쪽리클라이너

2) 한샘 담 전신거울

3) 한샘 한샘 휴 스테이 회전팔걸이형 리클라이너

4) 오즈 LED 거울

`

flex!!! 물론! 생각지도 않은 지출이 조금 있었지만

예상했던 가구 구매 금액에서 엄~~~~~~~~~~청 아껴서

좋은 가구 구매했답니다 ㅎㅎ

 

가구는 11월달에 도착하면 리뷰하겠습니다 :)

먼저 가져온 이벤트 상품의 주인공은

울집 강쥐였더군요 ㅎㅎ

루안이네 평택점 방문해서 마음에 드는 식탁도 있었지만..

먼저 다른 분이 찜하는 바람에...ㅠㅠㅠㅠㅠㅠㅠ

재고들어오면 연락 부탁을 드렸답니다~!!

루안이네 평택점 재방문기 100%~!!!!!!

대만족 구입 후기 였습니다 ㅎㅎㅎㅎ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