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단기간에 코골이 탈출 해보자] 1탄 - 코클립 자석 코골이 방지기구

by 습관이 2024. 4. 11.
반응형

 

 

 

나는 인터넷에서 판매하는 각종 코골이를 아이템으로 나의 ㅈ같은 코골이를 탈출해 보고자
블로그를 작성하게 되었다. 결코 광고는 아니니 안심을 해도 됩니다.

물론 협찬을 받을 순 있지만 솔직하게 리뷰를 써보고자 합니다.

 

( 두서없이 작성된 글 양해 바랍니다..)

 

또, 단기간에 코골이를 해결하는 목적으로 작성한 블로그이기 때문에

저의 스펙과 왜? 블로그를 작성하는지 알려 드리겠습니다.

 

첫 소개는 길게 하고, 다음 탄 부터는 빠르게 테스트 상황만 전달해볼 예정입니다.

 

작성자의 스펙 및 코골이 상태

전 20대 초반 군대에 가기 전 코골이 수술을 고민해봤습니다. 하지만, 제 친구의 가족이

모두 코골이 수술을 받았음에도 불구하고 전부 원래 상태로 돌아온걸 실제로 보고 겪었습니다.

특히나, God 박준형 코골이 수술 경험담을 라디오스타에서 본뒤로는 ㅋㅋㅋㅋㅋ....무서웠습니다..수술이..

 

뭐.. 개인적인 차이가 있겠지만, 실제로 완치된 사람들의 이야기를 단 한번도 본 적이 없고, 대부분은

병원 광고에 불과했습니다. 원래는 나의 코골이를 신경을 안 썼지만 많은 사람들이 나로 인해 놀래고,
찜질방가면 수면실은 포기해야 될 정도로 심각한 수준에 이르렀습니다.

 

저는 다양한 방법으로 코골이를 없애고자 합니다. 왜냐면, 버스나 지하철, 기차에서 다른 사람처럼

편안히 쌔근쌔근 자고 싶고... 단체 여행 중에 나와 동숙하는 다른 사람들이 제 코골이로 인해 고통 받지 않았으면 좋겠습니다.
또, 미래의 와이프가 제 코골이로 고통받는다면, 진정한 악몽이 될 것입니다.

 

그럼 바로 테스트 단계로 넘어가겠습니다.

 

※ 코골이를 없애기 위한 방법은 개인마다 다를 수 있습니다.

 

코골이 방지 기구  - 코클립 자석 코골이 방지기구

딱히 이름이 없어 내 마음대로 제품 이름을 만들어 봤습니다.

이번에 사용할 코골이 방지 기구는 아래에 보이는 제품입니다.

 

 

착용해 보겠습니다.

코를 확실히 잡아주는 느낌은 없고, 단순히 코에 장착이 잘 됩니다.

숨 쉬기에는 무리가 없는데, 내 코에서 나는 벼락같은 소리를 줄여줄지는 의문입니다.

숨이 잘 쉬어지는 느낌은 없었습니다. 

이 자그만한게 내 코에서 나는 성량을 줄여줄진 의문이지만 착용해 보고 수면 테스트 들어갑니다.

 

 

테스트 결과 - 사운드 테스트 있음

첫날에는 코골이 기구가 코에서 빠져 실패했습니다. 등 밑에 깔려 있더군요..

자는 동안 불편해서 아마 손으로 던진 것 같습니다.

 

둘째 날, 아침에 일어나니 착용한 상태로 숙면을 취했고, 그 결과를 확인해 봤습니다.

 

>> 코골이 소리는 수면트래커로 체크하였습니다.

 

 

오! 일단 수면의 질은 굉장히 좋아 보입니다.

깊은 수면을 89% .. 하지만 전 원래 잘잡니다.. 주변사람들이 못자는거지....

 

충격인 건! 

한시부터 일어나는 시간까지 코골이 오디오 클립이 남아 있습니다... 젠장..쉣 벅펑ㄱ

 


 

하 ㅅ..ㅂ.실패

1시부터 6시까지

요래 코 골고 잘 자더군요ㅋㅋㅋ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제 코골이 소리에 놀라셨다면 죄송합니다 ㅎㅎ

앞으로 더 좋은 아이템으로 테스트를 해보겠습니다.

 

1탄 끝! 2탄에서 만나요

 

2024.04.12 - [일상] - [단기간에 코골이 탈출 해보자] 2탄 - 턱 안티 스트랩 마우스 코골이 방지기구

 

[단기간에 코골이 탈출 해보자] 2탄 - 턱 안티 스트랩 마우스 코골이 방지기구

코골이 기구 1탄에 이어 2탄을 작성하게 되었습니다. 단기간에 코골이 탈출을 해서 많은 사람들에게 도움이 됐으면 하는 바람입니다! 가정을 위하여!! 자신을 위하여!!! 수술을 피하여!! 오늘 사

xiguan.tistory.com

 

반응형

댓글